ABYS 서비스 안내
아비스에서 시공되는 모든 서비스는
전국 매장 및 네트워크의 표준화되고
일원화된 서비스로 전국 동일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시간 이내 전문 상담원이 문자로 전화상담 예정 안내후, 바로 전화를 드려 서비스 상세 안내 및 제품 상담 후 서비스 주문확정 및 대리점 일정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전화상담의 내용은
썬팅필름의 VLT(농도)상담 및 상품의 기능상담과 그 외 편의향상을 위한 전화상담입니다.
전화상담을 통한 일정 확정없이
매장을 직접 방문하시면!
해피콜을 통해 서비스 주문확정없이 매장을 직접 방문 또는 출장을 요청하시면, BtoB 특별가가 아닌 정상가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일반 고객님들과 차별된 서비스를 위한 특별
확인과정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ABYS 전문상담센터는 09:00에서 18:00까지 운영됩니다. 전화를 주시면 즉시 애로사항 해결을 위하여 ABYS 운영팀이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 ABYS 전문상담센터 :
1566-7059
구매 및 시공 프로세스
서비스 구매 및 시공 주의사항
현대캐피탈에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은 아비스 APP 혹은 아비스 상담사를 통해 주문하고 시공점으로 전산상 오더가 확정되어야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장을 직접 방문하고 상품 구매 시 현대캐피탈이 제공하는 특별 할인 가격 및 시공 보증을 받기 어렵습니다.고객님의 일정 확정은 시공점에서 일정 확정이 될 때 확정 문자를 보내드리고 일정
조율이 필요할 때는 상담사가 전화를 드립니다.
*ABYS 전문 상담 센터는 09:00 ~ 18:00 까지 운영됩니다.궁금하신 사항이나 빠른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상담센터로 전화해 주시면전문 운영팀이 상담해 드립니다.